가을 데일리 메이크업, ‘윤광 피부’+‘코럴 립’ 분위기 여신 완성
입력 2015. 11.02. 08:52:54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가을 데일리 메이크업이 화제다.

가을철 멋스러운 트렌치 코트를 선택했다면 얼굴에도 가을 컬러에 맞는 색을 입혀 분위기를 더할 차례. 이때 레드 컬러가 부담스럽다면 누구나 시도하기 좋은 코럴 컬러가 최상의 대안이 될 수 있다. 특히 노란기가 도는 동양인의 피부에 더할 나위 없이 잘 어울리기 때문이다.

이청아, 김윤아, 화영은 코럴 컬러의 립 메이크업으로 여성스러운 가을 분위기의 데일리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최근 메이크업의 키 트렌드는 자연스러운 윤광 피부 표현인데 환절기 건조한 피부를 해결할 수 있어 일석이조다. 이와 함께 은은한 색조가 어우러진 세련된 가을 데일리 메이크업해 보는 것은 어떨까.

먼저 촉촉함이 느껴지는 피부 표현을 위해서 피부에는 촉촉한 제형의 베이스로 밑 작업을 해준 뒤 파운데이션과 페이스 오일을 1:1로 섞어 윤광피부를 표현한다. 눈두덩이에는 브라운 섀도우를 사용해 넓게 펴 바른 뒤 쌍꺼풀 라인을 따라 한톤 어두운 컬러를 그러데이션한다. 이어 초코 컬러의 젤 아이라이너를 사용해 눈 위쪽 점막을 꼼꼼하게 채운다. 여기에 속눈썹을 롱래시 마스카라를 사용해 길게 연출하면 한층 깊이감을 더할 수 있다. 브로우는 헤어 컬러와 같은 컬러의 브로우 전용 마스카라를 선택해 눈썹의 결을 살려주듯이 쓸어준다. 마지막으로 코럴 컬러 립스틱을 사용해 입술 전체를 꽉 채워 발라 은은한 컬러 포인트를 더해준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이미화 기자]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