딘딘, 치타 메이크업으로 할로윈 분장 완벽 성공
입력 2015. 11.02. 11:20:33
[시크뉴스 김수경 기자] 래퍼 딘딘의 ‘치타’ 변신이 화제다. 할로윈 공연을 위해 치타의 ‘센 언니’ 메이크업을 하고 치타로의 분장에 성공한 것.

딘딘은 특히 치타 메이크업의 화룡점정이라고 할 수 있는 아이 라인을 라인 뿐 아니라 섀도 그러데이션까지 완벽하게 ‘복사’했다. 치타는 붓 펜 아이라이너로 먼저 아이 라인의 밑그림을 그려준 후 젤 아이라이너로 스케치한 아이 라인을 덮어주듯 채워 그린다. 인조 속눈썹 2개~3개를 겹쳐 속눈썹을 풍성하게 연출한다. 브라운 컬러 섀도로 아이 홀을 넓게 그려준 후, 좀 더 짙은 색 섀도로 끝에서부터 점점 옅어지도록 그러데이션한다.

단, 치타는 눈썹산이 좀 더 뾰족한 아치형 눈썹이 트레이드 마크라면 딘딘은 보다 둥근 모양으로 눈썹산을 그렸다.

딘딘은 치타의 레드 립도 완벽하게 표현했다. 치타와 딘딘처럼 풀 발색의 레드 립 메이크업을 하고 싶다면, 립 펜슬을 이용하면 쉽게 따라할 수 있다. 체리 레드 컬러의 립 펜슬로 입술 라인을 먼저 그리고, 립 펜슬보다 반 톤에서 한톤 정도 다운된 레드 컬러 립스틱을 바른다.

여기에 딘딘처럼 얼굴 외곽선을 따라 쉐딩으로 음영감을 주면 치타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얼굴 외곽에 3자를 그리듯이 쓸어내리면 보다 자연스럽게 쉐딩을 넣을 수 있다.

[김수경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치타 인스타그램, 딘딘 인스타그램]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