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 12’ 한국, 일본에 0대 5 ‘패’…다음 경기 일정은?
입력 2015. 11.09. 11:53:19
[시크뉴스 박혜란 기자] ‘프리미어 12’ 개막전에서 한국이 일본에 0대 5로 패한 가운데 다음 경기 일정이 관심을 모은다.

지난 8일 한국은 일본 삿포로 돔에서 열린 ‘2015 WBSC 프리미어 12’(이하 프리미어 12) 개막전에서 0-5로 패했다.

이날 일본 선발로 나선 오타니 쇼헤이는 6이닝 무실점 2파인타 10탈삼진 2볼넷으로 기록하며 한국 타선을 꽁꽁 묶었다.

한국 팀은 오는 11일 대만으로 이동해 도미니카 공화국과 조별리그 B조 2차전 경기를 치룰 예정이다. ‘프리미어 12’ 한국과 도미니카 공화국의 경기는 11일 오후 19시(한국 시각) SBS, SBS 스포츠, pooq을 통해 생중계 된다.

[박혜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프리미어 12 홈페이지]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