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생2' 오는 17일 시작, 윤태호 작가 "함께 출근하고 함께 퇴근하겠다"
- 입력 2015. 11.10. 15:09:18
- [시크뉴스 최민지 기자] 웹툰 '미생2' 연재 소식이 알려졌다.
윤태호 작가는 10일 포털사이트 다음 웹툰을 통해 예고편을 게재하고 '미생 시즌2'(이하 '미생2')를 연재할 것임을 밝혔다.
윤태호 작가는 '11월 17일부터 본편 연재가 시작됩니다. 과분한 사랑을 받았던 시즌1을 잇는 만화입니다. 전혀 다른 이야기를 하는 후속편은 아닙니다. 저는 시즌1 인물들의 다른 모습이 아니라 이어지는 모습을 그리고 싶습니다. 그리고 먼지같은 성취를 그리고 싶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시즌2는 총 3부로 구성되빈다. 각 몇 수씩 1, 2, 3부로 나눌지 정하지 않았지만 각 부가 끝날 때 한 달에서 두 달여 쉴 예정입니다. 체력안배와 다음 이야기 취재를 겸한 일정이니 양해를 부탁드립니다'라며 '시즌1이 그랬던 것처럼 함꼐 출근하고 함께 퇴근하겠습니다'라고 기대감을 높였다.
윤태호 작가의 예고편에 웹툰 팬들의 반응은 뜨거웠다. '반가워요 장그래!' '시즌1의 연장선이라 더 반갑네요' '세상의 모든 장그래를 응원합니다' '기다리고 기다렸습니다' '드디어 돌아왔네요 감사합니다' 등 윤태호 작가의 '미생2'를 응원했다.
[최민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tvN 드라마 '미생' 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