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함화장품, 영화 ‘뷰티인사이드’ 패러디 영상 선봬
입력 2015. 11.11. 16:47:40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이지함 화장품이 최근 출시한 신제품 ‘미네랄 인 쿠션 팩트’ 출시를 기념하며 영화 ‘뷰티인사이드’를 패러디한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미네랄 인 쿠션 팩트’의 별명인 ‘미인팩트’를 보다 재밌게 풀어내 눈길을 끈다.

‘자고 일어나면 얼굴이 바뀐다’는 콘셉트로 오늘 만났던 남자를 내일도 다음날도 만날 수 있다는 내용이 담겼다. 특히 집 앞에 찾아온 남자들을 기겁하게 만든 여성이 일어나자마자 미인팩트를 사용하고 당당히 남자를 맞이하며 멋진 남자친구를 만나게 된다는 설정이 독특하다.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깨끗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미인팩트의 장점을 그려냈다.

여기에 이지함 cm송이 더해져 영상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이번 동영상은 우송대학교 방송미디어학부 학생들의 참여로 진행되었으며 업로드 되자마자 조회수 5000건 이상을 기록하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뿐만 아니라 이지함 화장품 SNS를 통해 대박이벤트를 진행한다. 미인쿠션을 선물하고 싶은 가족이나 친구 등 주변 사람들을 태그하고 하고픈 말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한 사람과 추천받은 사람 모두, 총 100명에게 미인팩트를 보내준다.

동영상에서 선보인 ‘미네랄 인 쿠션 팩트’는 주름, 자외선차단, 미백 3종 기능성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발림성이 좋아 피부 밀착력이 좋고,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하여 깨끗하고 화사하게 표현해준다. 특히 수분 조절 기능이 있는 아이스플랜트 성분이 피부 수분 장벽을 강화시켜 수분 손실을 막아 오랜 시간 촉촉한 수분감을 부여한다. 해당 영상은 자사몰, 페이스북, 블로그,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