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하라 셀럽뷰티] 레드벨벳 아이린 '금발 여신 머리' 전문가의 리얼팁-멜론뮤직어워드
입력 2015. 11.13. 16:47:41

'레드벨벳' 아이린

[시크뉴스 김수경 기자] '레드벨벳' 아이린이 지난 7일 '2015 멜론 뮤직 어워드(Melon Music Awards)'에 참석해 우아한 웨이브 헤어로 여신같은 분위기를 뽐냈다. 이날 아이린의 헤어 스타일링을 담당한 '순수' 이야기점 이정 헤어 아티스트는 아이린의 염색 컬러는 '따뜻한 느낌의 애쉬 골드'이며, 웨이브의 종류를 다르게 해 섞는 것이 스타일링 포인트라고 전했다.

먼저, 앞머리에는 광대를 감싸도록 S컬을 넣어 얼굴형이 좀 더 갸름해 보이도록 연출했다. 그리고 나서 전체적으로 굵은 C컬로 머리를 말아주는 데, 앞머리를 포함해서 부분적으로만 S컬로 말아 컬의 방향을 교차해 변화를 줬다.

이정 헤어 아티스트는 아이린처럼 긴 머리에 자잘한 웨이브만 넣는다면 촌스러운 느낌을 줄 수 있다고 귀띔했다. C컬을 넣고 군데 군데 S컬이 뿌리부터 모발 끝까지 이어지는 것처럼 연출하면 아이린처럼 세련되면서도 여신 같은 분위기를 자아낼 수 있다는 것. 또, 웨이브를 다 넣고 과감하게 쿠션브러시로 한번 빗어주면 더욱 자연스러운 헤어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는 스타일링 팁을 덧붙였다.

레드벨벳 아이린의 '여신 웨이브 헤어'를 따라할 때 주의할 점은 볼륨감이다. 컬을 열심히 넣었는데 볼륨감이 없으면 웨이브를 넣다 만 느낌이 들 수 있으므로 두상에 맞게 부족한 볼륨감을 채워주는 것이 중요하다.

[김수경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티브이데일리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