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세프 자선경기, 경기 패했지만... 박지성 풀타임 활약
입력 2015. 11.15. 15:55:44
[시크뉴스 최민지 기자] 박지성이 유니세프 자선경기에서 풀타임 활약했다.

박지성은 15일 오전(한국시각) 영국 맨체스터 올드트래프드에서 열린 유니세프 자신경기에서 선발 출전했다.

박지성이 속한 세계올스타는 데이비드 베컴이 이끄는 영국&아일랜드 올스타와 대결했다. 승리는 영국&아일랜드 올스타에게 돌아갔다.

세계올스타에는 박지성을 포함해 솔샤르(노르웨이) 피구(포르투갈) 시드로프(네덜란드) 카푸(브라질) 쿠투(포르투갈) 호나우지뉴(브라질) 클루이베르트(네덜란드) 피레스(프랑스) 실베스트레(프랑스) 판 더 사르(네덜란드)와 한 팀으로 경기를 진행했다.

[최민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AP 뉴시스]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