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생' 시즌2, 첫 걸음부터 직장인 공감 또 공감 '역시'
- 입력 2015. 11.17. 13:46:26
- [시크뉴스 최민지 기자] '미셍' 시즌2가 첫 발을 내딛었다.
17일 포털사이트 다음 웹툰을 통해 윤태호 작가의 신작 '미생' 시즌2 첫 번째 편이 공개됐다.
이날 공개된 '미생'에서는 중소기업에서 새로운 인생을 시작하는 장그래, 회사 워크숍으로 산을 오르는 장백기 한석률 안영이의 모습이 그려졌다.
식당에 가지 않고 사무실에서 점심을 시켜 먹는 장그래의 회사. 장그래는 계단에 흐른 국물을 세재로 박박 닦으며 자신의 처지를 한탄하고, 장백기 한석율 안영이는 초등학교 때나 했을 법한 보물찾기에 어쩔 수 없이 참여를 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이 시대 미생들을 대변하고 있다.
이에 '미생' 시즌2는 벌써부터 많은 이들의 공감을 얻으며 순조롭게 출발했다.
[최민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tvN 드라마 '미생' 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