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12' 한국, 오는 19일 일본과 4강전... 개막전 패배 잊고 결승진출?
입력 2015. 11.17. 20:37:39
[시크뉴스 김주영 기자] ‘프리미어 12’ 한국이 쿠바에 7대2로 승리한 가운데 일본과의 4강 경기가 주목 받고 있다.

한국은 일본과 오는 19일 오후 7시부터 일본 도쿄돔에서 ‘2015 WBSC 프리미어 12’ 4강전을 치른다.

한국은 지난 8일 ‘프리미어 12’ 개막전이자 조별리그에서 일본애개 영봉패를 당한 바 있어 설욕을 씻을 수 있을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또 다른 4강 진출국인 미국 멕시코는 한국 일본의 4강전 다음 날인 20일 오후 7시 도쿄돔에서 경기를 가지며, 4강전에서 승리한 결승 진출팀은 21일 오후 7시에 도쿄돔에서 결승전을 갖게 된다.

[김주영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프리미어12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