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미어12’ 한국, 일본 대역전으로 꺾고 ‘결승’ 진출…남은 경기 일정은?
- 입력 2015. 11.20. 09:34:20
- [시크뉴스 박혜란 기자] ‘프리미어 12’ 한국이 일본을 꺾고 결승에 진출했다.
지난 19일 일본 도쿄돔에서 열린 ‘2015 WBSC 프리미어 12’ 준결승전에서 이대호가 9회초 노아웃 만루 상황에서 일본 투두 마스이를 상대로 2타점 적시타를 치며 역전 타점을 기록했다. 한국은 이날 경기에서 4대 3으로 역전승을 거두며 결승에 진출했다.
한국이 결승 진출을 확정지은 가운데 결승전에서 한국과 경기를 펼칠 상대는 20일 4강전에서 결론이 날 전망이다. 20일 오후 7시 열리는 멕시코와 미국 경기에서 승리한 팀이 한국과 맞붙게 된다. 3·4위전은 21일 오후 13시에 치뤄진다.
승리한 팀과 한국의 경기는 오는 21일 저녁 7시 도쿄돔에서 우승을 다툰다.
[박혜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프리미어 12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