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화여고, 20일 오후 2시 면접대상자 추첨 실시... 해당되는 사람은?
- 입력 2015. 11.20. 14:47:01
- [시크뉴스 최민지 기자] 이화여고 면접 추첨이 진행됐다.
20일 오후 2시 이화여고 유관순기념관에서 2016학년도 신입학 면접대상자 추첨이 진행됐다.
이번에 시행된 이화여고 면접 추점전형은 각 학생들의 5자리 접수번호 중 제일 첫 자리수가 1로 시작되는 학생들에게만 해당되는 전형. 그 이외의 번호로 시작되는 접수번호에 해당되는 학생들은 전원 추첨전형 과정 없이 바로 면접전형 대상자에 해당되기 때문에 반드시 면접전형에 참석해야 된다.
이화여고에 따르면 지원자 수가 모집 정원을 넘어 섰기 때문에 내달 3일 최종합격자 발표 이후에는 신학기가 시작되기 이전까지 어떠한 추가모집도 시행되지 않는다.
이날 오후 2시부터 면접대상자 추첨이 시작되며 추첨 순서는 현장에서 결정된다. 추첨 결과가 나오는 대로 현장에서 즉시 사진으로 찍어 사진 파일로 이화여고 홈페이지와 이화여고 공식 블로그에 동시에 업로드 될 예정이다.
추첨 현장 참관도 가능하다.
[최민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이화여고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