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송대학교 종합정보시스템, 21일 오전 9시 겨울학기 수강신청 실시
- 입력 2015. 11.23. 09:28:24
- [시크뉴스 최민지 기자] 우송대학교 종합정보시스템 겨울학기 수강신청이 시작됐다.
21일 오전 9시부터 우송대학교 종합정보시스템 홈페이지를 통해 2015학년도 겨울학기 수강 신청이 진행되고 있다.
우송대학교 종합정보시스템 수강신청 대상은 2015학년도 2학기 현재 재학생 전체 및 겨울학기 복학생이다.
수강신청 가능 학점 범위는 2015학년도 신입생은 최대 5학점, 2014학년도 이전 입학생은 최대 6학점까지 가능하다.(단, 3학년 편입생은 2학점 추가 가능)
우송대학교 종합정보시스템을 통해 진행되는 2015학년도 겨울학기 수강 신청은 오는 25일 오후 6시까지 진행된다.
[최민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BC 우송대학교 종합정보시스템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