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하라 셀럽뷰티] 유빈 ‘무심한 헤어 걸크러쉬’ 전문가의 리얼팁-‘언프리티 랩스타2’
입력 2015. 11.23. 13:22:46

'원더걸스' 유빈

[시크뉴스 김수경 기자] 케이블TV Mnet ‘언프리티 랩스타2’에서 ‘걸그룹 래퍼’의 이미지를 과감히 벗어던진 유빈이 ‘걸크러쉬’ 대표 아이콘으로 떠올랐다.

‘걸크러쉬’는 여자도 반할 만큼 강렬한 카리스마로부터 나오는 매력이다. 신경 쓰지 않은 듯 자연스러운 웨이브 헤어 스타일도 유빈의 ‘걸크러쉬’ 매력 지수를 높이는 데 한몫 했다.

‘언프리티 랩스타2’ 속 유빈의 헤어를 담당했던 ‘정샘물 인스피레이션’ 이스트점 차차 실장은 헤어 아이론과 쿠션 브러시를 이용했다고 밝혔다.

차차 실장은 “아이론을 사용해서 물결 웨이브를 만들어주는데, 컬을 한쪽 방향으로 말지 않고 교차로 말아주세요”라고 조언했다. 컬을 한쪽 방향으로만 말면 일률적인 느낌이 나서 자칫 촌스러워 보이기 때문이다. 컬을 다 넣어준 후, 쿠션 브러시로 모발 위쪽부터 빗질을 해 마무리했다. 마지막에 쿠션 브러시로 빗어주면 물 흐르듯이 자연스러운 웨이브를 연출할 수 있다.

차차 실장은 유빈은 샴푸를 하고 난 뒤 드라이 전, 열 전용 에센스를 발라 모발 손상을 최소화한다고 전했다. 드라이 후에는 오일 타입 에센스를 수시로 발라 윤기와 영양을 부여한다. 또 바쁜 스케쥴을 소화하는 와중에도 샵에 들러 틈틈이 헤어 트리트먼트를 받는다고 귀띔했다.

[김수경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Mnet 화면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