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임즈 "봉사활동, 아이들 좋아해 같이 놀면서 스트레스 푼다" (KBO시상식)
입력 2015. 11.24. 15:02:31
[시크뉴스 최민지 기자] 테임즈가 소감을 밝혔다.

24일 오후 2시 서울 서초구 양재동 더케이호텔서울 컨벤션센터에서 2015 타이어 뱅크 프로야구 MVP / 최우수신인선수 시상식이 열렸다.

기아타이거즈 양현종, NC다이노스 해커, NC다이노스 테임즈, 넥센히어로즈 박병호가 KBO 시상식 MVP 후보로 올랐다.

테임즈는 "다이노스 팀이 올 시즌 성적이 좋았고, 나 역시 건강한 모습으로 좋았고 설 수 있어 좋았다. 항상 내년이 있기 때문에 더욱 강한 모습으로 돌아오겠다"고 말했다.

이어 테임즈는 봉사 활동을 하는 것에 대해 "항상 봉사를 하고 싶어했다. 그리고 아이들을 좋아하기 때문에 같이 놀면서 스트레스를 푼다. 마산 단체에 도움이 되어서 기분이 좋다"고 밝혔다.

[최민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SPO TV 영상 화면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