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첫눈, 서울에도 왔다... 진눈깨비도 눈으로 기록 '이건 무효라고 전해라'
- 입력 2015. 11.25. 09:25:02
- [시크뉴스 최민지 기자] 서울 첫눈 관측이 기록됐다.
기상청에 따르면 25일 오전 5시와 6시 사이에 비와 눈이 섞인 진눈깨비가 내렸다.
진눈깨비는 비가 아닌, 눈으로 분류되기 때문에 이에 따르면 이날 오전 서울에 첫 눈이 내린 것이다.
이는 지난해보다 11일이나 늦은 것이다.
강원 산간지방에는 눈이 20cm 이상 더 오겠으며, 파주 강화 철원 속초 등에도 첫 눈이 내릴 전망이다.
[최민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YTN 방송 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