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하라 셀럽뷰티] 남보라 ‘청초 레드카펫 메이크업’ 전문가의 리얼팁-청룡영화제
입력 2015. 11.27. 13:48:21

남보라

[시크뉴스 김수경 기자] 지난 26일 ‘제 36회 청룡영화상 시상식’에 참석한 남보라가 청초한 요정 같은 메이크업으로 레드카펫을 환하게 밝혔다. 이날 남보라의 메이크업을 담당했던 ‘스타일플로어’ 테미 원장은 깨끗한 피부 연출의 비결은 해면 스펀지에 있다고 밝혔다.

테미 원장은 해면 스펀지를 물에 적셔서 꼭 짠 뒤 파운데이션을 발라 원래 피부가 좋은 것처럼 말갛고 깨끗한 베이스를 만들었다. 그 후, T존 등 빛을 받는 부분에만 파운데이션과 일루미네이터를 1:1로 섞어 발라 자연스럽게 입체감을 부여했다.

눈에는 웜톤의 베이지 핑크 아이섀도를 쌍커풀 라인 살짝 바깥까지 펴 바르고 블랙 젤 아이라이너를 이용해 눈썹 사이만 메꿔줬다. 테미 원장은 아이라인이 두꺼워지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뷰러로 속눈썹을 C컬로 짱짱하게 말아 올린 후, 마스카라를 한올 한올 섬세하게 발랐다.

양볼에는 가루 타입의 라일락 핑크 컬러 블러셔를 브러시를 이용해 광대뼈 부분을 쓸어 감싸듯이 발랐다.

각질이 쉽게 생기는 날씨였던 탓에 립제품을 바르기 전 스크럽으로 각질을 정리한 다음 립밤을 발랐다. 입술 외곽선에 컨실러를 발라 라인을 정리한 후, 티슈로 립밤을 발라 번들거리는 부분을 살짝 눌러 유분기를 없앴다. 마지막으로 로즈 핑크 컬러의 워터 타입 틴트를 발라 생기있는 입술을 완성했다.

[김수경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이미화 기자]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