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 ‘쎈언니’ 전매특허 컨투어링 메이크업 ‘이 구역의 섹시퀸은 나야’
입력 2015. 11.30. 08:40:53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제시가 화제를 모으는 가운데 그녀의 메이크업이 주목된다.

최근 ‘쎈언니’로 걸크러쉬 돌풍을 이어가고 있는 제시는 구릿빛 피부가 돋보이는 컨투어링 메이크업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그녀의 호탕한 성격과도 잘 드러맞는 강렬한 메이크업이 독보적인 섹시미를 완성하고 있다.

제시처럼 연출하려면 얼굴 전체에 음영을 준 컨투어링과 강렬한 느낌의 색조 메이크업에 초점을 맞춘다.

먼저 구릿빛 피부를 표현하기 위해 피부색보다 밝은 하이라이터를 이마, 코, 턱, 눈 밑에 발라준다. 하이라이터를 바른 부위 위에 한 톤 더 밝은 색상의 베이스 제품을 덧바른다. 이어 어두운 브라운 섀딩 제품을 광대뼈 아래를 집중적으로 발라 윤곽을 잡아준다. 같은 색상을 눈썹 머리를 시작점으로 콧대를 따라 음영을 줘 보다 입체적인 얼굴을 완성한다.

다음 회갈색 섀도를 사용해 눈두덩 전체에 바른다. 여기에 화려한 펄감이 느껴지는 갈색 섀도를 쌍꺼풀 라인을 따라 덧칠해 그러데이션한다. 이때 콧대를 함께 이어 발라 깊이감 있는 눈매를 표현한다.

아이라인은 검정색 젤 아이라이너를 사용해 눈 위아래 점막을 따라 그린다. 여기에 인조 속눈썹을 언더라인까지 풍성하게 붙여 글래머러스한 이미지를 완성한다. 눈썹은 갈매기 형태로 얇고 높게 그려 서구적인 느낌을 배가한다. 마지막으로 입술에 핫핑크나 레드 립스틱을 꽉 채워 발라 화려한 느낌으로 마무리한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제시 인스타그램]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