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하라 셀럽뷰티] 나인뮤지스 현아 ‘브라운 메이크업’ 전문가의 리얼팁
입력 2015. 11.30. 15:07:50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걸그룹 나인뮤지스가 ‘잠은 안 오고 배는 고프고’로 컴백한 가운데 멤버 현아의 메이크업이 공개됐다. 현아는 깊이감을 더한 브라운 메이크업으로 성숙한 고혹미를 표현해 눈길을 끌었다.

그녀의 메이크업을 담당한 정샘물 인스피레이션 이스트전의 정미영 실장은 “현아의 피부 표현은 미세한 핑크색 펄 입자의 메이크업 베이스를 라텍스를 사용해 얇게 펴 발랐다. 파운데이션을 묻힌 브러쉬를 사용해 전체적으로 한 톤 깔아주고 밝은 핑크 하이라이트 제품로 T존과 눈 밑 광대를 포함한 스타존을 밝혀준다. 마지막으로 유분을 잡는 파우더로 가볍게 터치해 유분기를 잡아준다”고 설명했다.

이어 아이 메이크업 연출법에 대해 “앞머리와 눈꼬리에만 블랙 섀도로 아이라인을 그려준다. 눈앞머리의 블랙 라인부터 눈꼬리까지 브라운 라인으로 연결해주면서 쌍꺼풀이 짙어 보일수있도록 브라운 새도로 음영을 표현한다”며 “지그재그로 마스카라를 하게 되면 뭉쳐서 눈이 선명해 보일 수 있지만 자칫 뭉침이 과해 보일 수 있다. 이때 속눈썹뿌리를 뭉치게 표현하면 초보자도 쉽게 할 수 있다”고 귀띔했다.

마지막으로 “피치 컬러의 블러셔를 볼 중앙에 펴 발라준다. 자연스럽고 깊게 음영을 주기위해 새딩을 헤어라인부터 퍼트려주듯 표현한다”고 덧붙였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나인뮤지스 페이스북]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