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지함화장품, 민감피부용 ‘바이오엔 스킨&크림 2종’ 출시
- 입력 2015. 12.01. 15:08:35
-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닥터코스메틱 ㈜이지함화장품(사장 이유득:피부과전문의)의 민감 피부용 닥터스케어 바이오엔 어라이크 스킨, 닥터스케어 바이오엔 배리어 크림 2종 세트가 출시됐다.
새롭게 출시된 바이오엔 2종 라인은 민감성 피부로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이지함 피부과학 연구소와 피부과 전문의들의 오랜 연구와 노력으로 개발된 스폐셜 라인. 바이오엔 라인은 이지함 기술로 만들어진 피부와 유사한 물, 생체 모방수 바이오미네랄워터와 피부 이온채널의 합성어다.
이지함화장품 이유득 사장은 “피부 관리에 첫 단계는 피부를 건조하지 않게 하는 것이다. 피부 건조는 잔주름을 형성할 뿐만 아니라 피부를 점점 민감하게 만든다. 이번에 출시된 바이오엔 라인은 아이와 함께 사용해도 될 만큼 자극이 없고 이중 수분 장벽을 통해 피부에 수분이 유지시켜줘 피부를 촉촉하고 민감해지지 않도록 돕는다”고 밝혔다.
바이오엔 라인 2종 출시를 기념해 이지함 화장품 쇼핑몰(www.ljhmall.com)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1000명 체험단 모집하며 바이오엔 스킨과 크림 2종을 구매하면 저자극 친환경 화장솜 2개를, 바이오엔 크림 2개를 구매하면 어라이크 스킨과 화장솜 2개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