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국, MVP 수상소감 “아빠 3관왕 먹었다”
입력 2015. 12.01. 17:50:22
[시크뉴스 박혜란 기자] 이동국이 MVP로 선정된 소감을 전했다.

이동국은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빠 3관왕 먹었다. 2015 K리그 MVP. 팬타스틱 플레이어. 베스트 11. 별중의 별. 나이 많은 별”이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이동국은 이날 서울 서대문구 홍은동 그랜드힐튼 호텔 켄벤션센터 켄벤션홀에서 열린 ‘2015 현대오일뱅크 K리크 대상’ 시상식에서 MVP, 베스트 11 공격수, 2015 아이다스 팬(FAN)타스틱 플레이어에 뽑히며 3관왕을 차지했다.

[박혜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뉴시스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