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신헤어 ‘롱웨이브’ 대결, 크리스탈 ‘시크’ vs 현아 ‘섹시’ [2015 MAMA]
입력 2015. 12.03. 09:44:53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지난 2일 '2015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Mnet Asian Music Awards)' 행사가 홍콩 란타우 아시아 월드 엑스포 아레나(Asia World Expo Arena, AWE)에서 열린 가운데 레드카펫 위 가수들의 헤어스타일이 주목된다.

이날 에프엑스의 크리스탈과 포미닛의 현아는 여신을 연상케하는 롱웨이브 헤어로 국내외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두 사람은 매트한 브라운 색상으로 물들인 롱헤어를 각자의 매력으로 소화했다.

크리스탈은 가슴 밑으로 내려오는 사랑스러운 롱웨이브마저도 시크하게 소화했다. 그녀의 도도한 고양이 눈매에 어울리는 물결펌 헤어가 범접할 수 없는 분위기를 완성했다. 올블랙 의상에 인형처럼 내려오는 긴 머리가 살아있는 마네킹을 보는듯한 착각마저 불러일으켰다.

현아는 과감한 커팅이 돋보이는 원피스에 여신 헤어로 독보적인 섹시미를 드러냈다. 그녀의 하얀 피부와 환상적인 궁합을 자아내는 매트 브라운 컬러가 트렌디한 느낌을 자아냈다. 모발에 단차를 둔 레이어드 자연스러운 웨이브가 세련된 느낌을 배가했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권광일 기자]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