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트tv 2차 민중총궐기 생중계, 시민들 북과 꽹과리 치며 행진 참여 중
입력 2015. 12.05. 16:57:31
[시크뉴스 박혜란 기자] 팩트tv서 민중총궐기를 생방송한다.

5일 팩트tv는 이날 오후 15시부터 진행된 서울시청광장에서 열리는 2차 민중총궐기 백남기 농민 쾌유기원 국가폭력 규탄 범국민 대회를 생중계 하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북과 꽹과리 치며 행진에 참여하는 사람들의 모습이 포착됐다. 이들은 자신들의 자리에 서서 꽹과리와 북을 치며 행진에 참여하고 있다.

이어 공개된 영상에서는 하회탈을 쓰고 탈춤을 추는 시민들의 모습이 포착됐다.

민중총궐기 주최 측은 이번 집회에서 지난달 14일 열린 1차 민중총궐기 집회 당시 경찰의 직사 물대포에 맞은 후 중태에 빠진 농민 백남기(69)씨의 쾌유를 기원한다. 또 경찰의 진압 행태를 비판하고 정부의 '노동개악' 추진을 규탄한다.

집회 후 오후 4시30분께 서울광장을 출발해 무교로-모전교-청계남로-광교-보신각-종로2∼5가-대학로를 거쳐 백씨가 입원 중인 서울대병원 후문까지 3.5㎞를 행진할 계획이다.

[박혜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팩트tv 화면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