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봇, 소리' 심은경, 로봇 목소리로 참여 "지금껏 가장 감정 없는 연기"
- 입력 2015. 12.14. 11:30:07
- [시크뉴스 최민지 기자] 심은경이 소감을 밝혔다.
14일 오전 11시 서울 광진구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영화 '로봇, 소리'(이호재 감독, 영화사좋은날 디씨지플러스 제작)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이호재 감독을 비롯해 이성민 이희준 이하늬 김원해 채수빈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로봇 소리의 목소리는 심은경이 맡았다. 심은경은 영상을 통해 인사를 했다. 심은경은 "더빙에 굉장히 관심이 많다. 인물의 연기가 아니라 로봇을 연기했는데 이번 기회가 아니면 할 수 없을 것 같았다"고 말했다.
이어 "지금껏 했던 연기 중에 가장 감정이 없는 연기를 했다. 소리만의 따뜻한 감성을 보여주려 했다. 쉽지만은 않은 작업이었다"라며 "시간이 가는 줄 모르고 녹음을 했다"고 밝혔다.
한편 '로봇, 소리'는 10년 전 실종된 딸을 찾아 헤매던 아버지가 세상의 모든 소리를 기억하는 로봇을 만나 딸의 흔적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내년 1월 개봉될 예정이다.
[최민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시크뉴스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