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호선 중앙역 사상사고, 지하철 다시 움직이지만 운행 지연
입력 2015. 12.18. 17:02:58
[시크뉴스 최민지 기자] 4호선에 또 문제가 생겼다.

18일 오후 서울 지하철 4호선 중앙역에서 사상 사고가 발생됐다. 이로인해 당고개 방면 열차가 통제된 상태다. 오이도행 열차는 정상 운행 중인 것으로 보인다.

4호선 사고는 트위터리안(트위터 하는 사람)을 통해 알려졌다. 이들은 4호선 사고 소식과 함께 상황을 알렸다.

한 트위터리안에 따르면 지하철은 다시 움직였지만 정지된 상태였기에 일부 지역에서 지연되고 있다.

[최민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뉴시스(기사와 상관 없음)]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