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지우, 로드걸 선발대회 우승소감 “감사합니다” 미소가득 ‘심쿵’
입력 2015. 12.21. 10:59:37
[시크뉴스 박혜란 기자] 임지우가 로드FC 로드걸 우승 소감을 전했다.

21일 임지우는 자신의 SNS에 “감사합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임지우가 로드걸 선발대회 우승 피켓을 들고 미소 짓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지난 20일 아프리카 TV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오는 26일 중국 CCTV에서 생중계 되는 ‘샤오미 로드 FC 인 차이나(XIAOMI ROAD FC 027 IN CHINA)’ 무대에 설 로드걸 선발대회 결선이 생중계 됐다.

이날 대회 결과 임지우가 온라인 투표, 로드걸 피켓 라운딩 미션을 통해 최고점을 받으며 최종 우승자로 확정됐다.

[박혜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임지우 인스타그램]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