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응답하라 셀럽뷰티] ‘치즈인더트랩’ 김고은 ‘무쌍 상큼 메이크업’ 전문가의 리얼팁
- 입력 2015. 12.23. 08:53:07
- [시크뉴스 김수경 기자] 김고은이 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 제작발표회에 상큼한 핑크 립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등장했다. 이날 김고은의 메이크업을 담당한 프리랜서 메이크업 아티스트 백진경 실장은 본래 김고은의 깨끗한 피부를 표현하는 것이 관건이라고 전했다.
김고은
백진경 실장은 “광채 프라이머와 가벼운 파운데이션으로 피부를 투명하게 표현했다”고 밝혔다. 그는 먼저 자외선 차단과 하이라이팅 효과가 있는 라비오뜨의 스킨 인핸서 광채 케어를 바른 후, 버섯 모양의 쿠션형 루비셀 퍼프로 스킨핏 파운데이션을 톡톡 두드려 발랐다.
입술을 진한 핑크색으로 강조했기 때문에 아이 메이크업은 은은한 무펄 아이섀도를 바른 후 아이라인과 마스카라로 눈매를 또렷하게 하는 정도로만 마무리했다.
입술에는 매트한 질감과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동시에 연출하기 위해 두 가지 컬러를 섞어 발랐다. 백진경 실장은 라비오뜨의 모던 버건디 컬러 립스틱을 먼저 발라 실크처럼 고급스러운 텍스처를 표현한 다음, 올웨이즈 핑크 컬러 립스틱을 발라 김고은이 맡은 ‘홍설’만의 사랑스럽고 풋풋한 매력을 완성했다.
마지막으로 마룬 브라운 컬러 블러셔를 얼굴 윤곽선을 따라 터치하는 컨투어링 기법으로 얼굴을 입체적으로 연출했다.
[김수경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이미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