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리스마스 이브 ‘러블리 핑크’ 데이트 메이크업, 이하늬 vs 조윤희
- 입력 2015. 12.24. 09:25:21
-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크리스마스 이브 설레는 데이트를 앞두고 어떤 메이크업을 하고 나가야할지 행복한 고민에 빠진 이들이 많을 터.
특별한 날에 남자친구에게 평소보다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싶은 것이 모든 여자들의 같은 마음일 것이다. 그와의 로맨틱한 하루를 꿈꾸고 있다면 핑크빛 메이크업으로 나서 사랑스러운 여자친구가 되어 보는 것은 어떨까.
이어 베이지 섀도를 사용해 콧대와 눈 앞머리의 삼각존에 음영을 넣어 주고 눈두덩 전체에 발라 자연스러운 깊이감을 준다. 아이라인은 블랙 색상의 펜슬라이너로 점막을 따라 그려주고 눈꼬리 1/3지점까지 연결시켜 그려 눈이 커보이게 연출한다. 속눈썹을 뷰러로 집어 하늘 높이 올려주고 볼륨 마스카라를 발라 인형 눈매를 연출한다. 눈썹은 일자로 도톰하게 그려 사랑스러운 느낌을 배가한다.
다음 핑크색 블러셔를 브러쉬에 묻혀 애플존을 둥글리듯이 발라준 뒤 턱 끝에도 살짝 발라 자연스러운 혈색처럼 표현한다. 입술에 사랑스러운 베이비 핑크색 립스틱을 발라준 뒤 입술 중앙에만 투명 립글로스를 살짝 덧발라 촉촉하게 마무리한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권광일, 이미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