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소담 vs 김고은 ‘무쌍 메이크업’, “크리스마스에는 블랙 룩+러블리 립”
- 입력 2015. 12.24. 14:54:47
- [시크뉴스 김수경 기자] 박소담이 내년 1월 중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 예정으로 화제를 모았다. 박소담은 김고은과 함께 매력적인 무쌍꺼풀로 최근 ‘무쌍 매력녀’로 떠오르는 셀럽 중 하나다.
박소담, 김고은
무쌍꺼풀은 물론 오밀조밀한 이목구비까지 닮은 박소담과 김고은은 평소 입술을 사랑스럽게 강조한 립 포인트 메이크업을 즐긴다. 이 두 여배우는 최근 크리스마스 파티에도 활용하기 좋은 블랙 룩에 립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완성한 스타일링을 선보여 시선을 끌었다.
김고은은 지난 22일 tvN 드라마 ‘치즈인더트랩’ 제작발표회에 블랙 시스루 드레스에 무릎까지 내려오는 패턴 스커트를 입고 우아하고 여성스럽게 연출한 페미닌 룩으로 등장했다. 김고은은 스틸레토 힐을 신어 보다 성숙한 섹시미를 뽐냈다.
이날 김고은의 메이크업을 담당한 프리랜서 메이크업 아티스트 백진경 실장은 두 가지 립스틱을 섞어 발랐다고 밝혔다. 백진경 실장은 라비오뜨의 모던 버건디 컬러 립스틱을 먼저 발라 실크처럼 고급스러운 텍스처를 표현한 다음, 올웨이즈 핑크 컬러 립스틱을 발라 김고은이 맡은 ‘홍설’만의 사랑스럽고 풋풋한 매력을 완성했다.
[김수경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권광일, 이미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