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태윤 메이크업 아티스트, 윤곽 고정 메이크업 “여배우처럼…” (SAF)
- 입력 2015. 12.26. 18:59:24
- [시크뉴스 김수경 기자] 26일 코엑스 C홀에서 열린 SBS 어워즈 페스티벌(이하 SAF)에서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태윤의 뷰티 클래스가 열렸다.
박태윤은 ‘윤곽 교정 메이크업’을 주제로 윤곽 메이크업 노하우와 함께 다양한 메이크업 팁을 선보였다.
박태윤은 SBS 드라마 속 여배우처럼 매끈한 피부를 연출하기 위해서는 먼저 각질 제거가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박태윤은 얼굴 윤곽이 깔끔하게 정리된 룩을 연출하기 위한 아이템으로 프라이머 팩트를 추천했다. 그는 이어 “프라이머 팩트는 모공을 커버하고 피붓결을 매끈하게 표현해주죠. 과하게 번들거리고 기름진 피부까지 세련되게 정돈하는 효과가 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또 세가지 톤의 컨실러 팩트를 선보이며 가장 밝은 톤은 눈밑 애교살에, 중간 톤은 얼굴 전체 피부 결점 부위에, 어두운 톤은 얼굴 바깥 윤곽에 셰딩처럼 칠하면 드라마 속 여주인공처럼 완벽한 윤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미세한 펄이 들어간 스틱 타입의 아이섀도를 눈밑 애교살에 발라주면 애교살 시술을 받은 듯 사랑스러운 애교살을 자연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12월 30일 수요일 오후 5시부터는 손대식의 ‘노메이크업 여배우 시크릿’ 클래스가 진행된다. 25일부터 시작한 ‘SBS 어워즈 페스티벌’은 131일(목)까지 7일간 코엑스 C홀에서 진행되며, 박태윤과 손대식이 뷰티 클래스에서 사용했던 제품을 직접 발라볼 수 있는 손앤박 메이크업 부스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진행된다.
[김수경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이미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