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설현 ‘청순 여신 메이크업의 정석’, “속쌍꺼풀에 숨어버린 섀도 해결법”
입력 2015. 12.28. 08:19:18

'AOA' 설현

[시크뉴스 김수경 기자] AOA 설현이 ‘2015 KBS 연예대상’과 ‘2015 SBS 가요대전’에 우아한 음영 아이 메이크업을 하고 참석해 여신 같은 분위기를 뽐냈다.

눈을 떴을 때 위 눈꺼풀의 아이 메이크업이 숨겨지는 속 쌍꺼풀인 설현은 아이라인을 가로로 길게 빼 그리는 방식으로 해결법을 찾았다. 이렇게 옆으로 길게 빼 그린 아이라인을 기준으로 음영을 넣어 삼각존을 위에 만들어주면 눈매를 그윽하게 연출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시원한 뒷트임 효과까지 줄 수 있다.

또한 눈두덩이에 칠한 아이섀도가 눈을 뜨면 다 가려지는 눈이기 때문에 설현은 속눈썹을 한 올 한 올 짱짱하게 올려 눈이 답답해보이지 않도록 연출했다.

브라운 컬러로 눈매에 음영 효과를 준 설현은 ‘2015 KBS 연예대상’과 ‘2015 SBS 가요대전’ 모두 언더 앞쪽에 골드 펄을 발라 애교살을 강조했다. ‘2015 SBS 가요대전’ 때는 눈두덩이 전체에도 넓게 골드 펄 아이섀도를 펴발라 좀 더 상큼하고 귀여운 매력을 발산했다.

두 행사 모두 눈매를 강조했으므로 입술은 과하지 않은 핑크립으로 연출해 청순함을 사수했다.

[김수경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티브이데일리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