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장 아름다운 얼굴 나나, 올리브 오일 활용 백서 ‘카메라 잘 받는 꿀팁’
- 입력 2015. 12.28. 11:51:00
- [시크뉴스 김수경 기자] 나나가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위로 뽑혀 화제인 가운데,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5’에 출연해 선보인 올리브 오일 활용법 또한 주목받았다.
나나
나나는 스페인산 올리브 오일이 48.39% 함유된 식물성 올리브 클렌징 오일로 1차 세안한 후, 올리브 오일과 벌꿀이 함유된 비누로 2차 세안을 했다. 마지막으로 혹시 남아있을지 모를 아이 메이크업 잔여물을 올리브 오일이 적셔진 1회용 면봉을 이용해 깨끗하게 닦아냈다.
그 다음 약지, 중지, 검지 세 손가라으로 이마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쓸어주고, 눈 밑에서 광대 쪽으로, 턱 중앙에서 광대쪽으로 쓸어 올렸다. 또 검지와 중지를 사용해 쇄골 안쪽에서 바깥쪽까지 밀어올려 데콜테 라인의 혈행도 자극했다. 마지막으로 귀 뒤쪽의 림프절을 자극해 마사지를 마무리했다.
이외에도 눈길을 끌었던 꿀팁은 바로 네일과 헤어 케어였다. 나나는 따뜻한 물을 받은 후에 올리브 오일을 떨어 뜨린 후, 손가락을 담갔다. 나나는 “손톱이 단단해지는 활용법”이라고 덧붙였다. 나나는 올리브 오일을 헤어팩에 섞어 쓰거나 헤어 에센스로 활용해도 촉촉한 머릿결을 가꿀 수 있다고 덧붙였다.
[김수경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온스타일 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