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요대축제’ 레드벨벳 ‘레드오렌지 톡톡’ 백설공주 메이크업 [연말시상식]
- 입력 2015. 12.30. 17:38:22
-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30일 ‘2015 KBS가요대축제’가 열린 가운데 화사한 미모를 뽐낸 레드벨벳의 메이크업이 주목된다.
이날 레드벨벳은 흰 피부와 붉은 입술을 강조해 백설공주를 보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켰다. 특히 멤버 웬디와 슬기는 사과를 한 입 베어 문듯한 촉촉한 립 메이크업으로 신비로운 비주얼을 완성했다.
이어 눈두덩에 골드 섀도를 발라 준 뒤 눈꼬리에 오렌지 브라운 컬러를 덧발라 그러데이션한다. 언더라인은 짙은 브라운 섀도를 사용해 음영을 준 뒤 눈 밑 애교살에 크림 타입의 반짝이는 골드 섀도를 살짝 덧발라 포인트를 준다. 아이라인은 짙은 브라운 젤 아이라이너로 위아래 점막을 채워 준 뒤 인조 속눈썹을 붙여 인형 눈매를 완성한다. 눈썹은 갈색 섀도를 사용해 도톰하게 그려주고 눈썹 끝부분을 살짝 내려 그려 순한 인상을 만든다.
입술은 레드오렌지 컬러 립스틱을 발라 준 뒤 입술 중앙에만 투명한 립글로스를 덧발라 볼륨감 있게 연출한다. 마지막으로 양 볼은 피치 컬러 블러셔를 애플존에 둥글리듯 발라 사랑스러운 느낌으로 마무리한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이미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