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 사진 잘 찍는 법, 셀기꾼 ‘셀카 수지’ 찍는 법 눈길… 유라 비법은?
입력 2016. 01.04. 10:22:48

'걸스데이' 유라

[시크뉴스 김수경 기자] 인물 사진 잘 찍는 법이 화제를 모으는 가운데, 소위 ‘셀카 사기꾼’, 혹은 ’셀기꾼‘들의 셀카 잘 찍는 법 또한 시선을 끌었다.

과거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5’에서는 수지와 닮은 셀카를 찍는 것으로 유명한 일반인 셀기꾼인 이수정 베러걸스가 출연해 인물 사진 잘 찍는 방법을 공유했다.

그는 캔디카메라, 포토원더와 같은 사진 어플로 사진을 찍고, 필터는 베이비 페이스나 베이비 핑크 필터만 사용한다고 밝혔다. 각도는 카메라를 정면에서 살짝 위로 올린 후 살짝 왼쪽으로 돌리면 좋다고 팁을 전했다. 또 입을 조금 내밀고 치아가 살짝 보이도록 입술에 힘을 주면 얼핏 수지와 비슷해 보이는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걸스데이 유라 또한 과거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서 종현에게 “나는 셀카 잘 찍는 방법을 안다”며 “셀카 잘 찍는 스타로 유명하다”고 고백한 바 있다. 유라는 "셀카 잘 찍는 방법은 각도와 조명, 그리고 보정이다"라며 셀기꾼다운 노하우를 전수해 웃음을 안겼다.

[김수경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온스타일 화면 캡처, 유라 인스타그램]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