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입구 화재, 시민 대피 ‘소동’
입력 2016. 01.11. 15:26:44
[시크뉴스 최정은 기자] 11일 오후 2시 50분쯤 서울 봉천동 2호선 서울대입구역 인근 건물에서 큰 불이 발생했다.

이에 시민들이 대피하는 소동이 벌어졌다.

tbs교통방송 생활정보센터 측도 이날 페이스북을 통해 "남부순환로 (사당고가차도 → 신림4거리) 서울대입구역4거리부근 상가건물 외벽화재 진화작업으로 한 방면 전면통제 되고 있고, 주변도로 정체되고 있으니 우회하시기 바랍니다"고 당부했다.

지하철 2호선 역시 화재로 인해 서울대입구역을 무정차 통과했다.

[최정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