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1회 패션크라우드챌린지' 모델들의 런웨이 헤어 스타일 모아보기 [FCC 2016]
- 입력 2016. 01.12. 21:18:32
- [상하이(중국)시크뉴스 김수경 기자] 12일 저녁 7시(이하 현지 시각) 중국 상하이 히말라야센터에서 ‘제 1회 패션크라우드챌린지 2016 페스티벌(이하 FCC)’의 막이 올랐다.
FCC 페스티벌은 먼저 전 세계 대중들의 공정한 심사를 통해 선정된 모델들의 시상식으로 시작했다.
그레이, 블랙, 버건디 등 톤 다운된 컬러의 롱 재킷 패션으로 등장한 모델들은 슬릭한 스트레이트 헤어로 시크한 매력을 배가했다. 모델들은 모발에 층을 거의 내지 않은 원랭스 커트로 세련된 헤어 스타일을 완성했다.
뱅 헤어로 포인트를 준 모델 또한 똑 떨어지는 일자 뱅으로 재킷과 어울리는 도회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흑인 모델은 머리카락 한 올 남기지 않고 올려 묶어 여성스러우면서도 시크하게 연출한 업두 헤어 스타일을 선보였다.
한편 'FCC 2016 페스티벌'은 브릭앤과 아시아경제, 티브이데일리, 스포츠투데이, 시크뉴스가 공동으로 주관하는 첫 번째 월드 패션 페스티벌이다. 앙띠브 주식회사 한결(대표 용운)이 협찬을, 와이제이 파트너스가 행사 총괄 및 제작 진행을 맡았다.
전세계의 관심이 모인 만큼 이번 행사는 중국 내 실시간 방송뿐 아니라 온라인을 통해 17개국의 언어로 실시간 송출됐다. 또한 중국 최대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 아이치이(iQiYi)가 페스티벌을 생중계했다.
[김수경 기자 news@fashionmk.co.kr/사진=권광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