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씨스타, 상해를 뜨겁게 달군 4인4색 섹시 메이크업 [FCC 2016]
- 입력 2016. 01.12. 22:39:13
- [상해 (중국)=시크뉴스 김수경 기자] 12일 저녁 8시(이하 현지 시각) 중국 상해 히말라야센터에서 열린 ‘제 1회 패션크라우드챌린지 2016 페스티벌(이하 FCC)’에 씨스타가 출연했다.
씨스타
명실상부 대세 한류돌로서 무대에 선 씨스타는 4인 4색 뷰티 룩을 뽐냈다. 씨스타는 각 멤버들의 매력을 극대화한 메이크업으로 브레이크 타임마다 관객들로부터 “예뻐요!”라는 극찬을 불러냈다.
특히 효린은 블랙 아이라인을 올려 빼 그린 후, 언더라인과 연결해 도도한 캣츠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그 다음, 도회적인 이미지를 연출해주는 푸시아 핑크 립으로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소유는 아이돌 뷰티 멘토라는 별칭에 어울릴만큼 트렌디하면서도 시선을 사로잡는 뷰티 룩을 선보였다. 소유는 핑크 컬러 아이섀도로 연출한 도화안 아이 메이크업에 레드 립을 선보였다.
한편 'FCC 2016 페스티벌'은 브릭앤과 아시아경제, 티브이데일리, 스포츠투데이, 시크뉴스가 공동으로 주관하는 첫 번째 월드 패션 페스티벌이다. 오킴스성형외과(Ohkims, 원장 오세광)와 앙띠브 주식회사 한결(대표 용운)이 협찬을, 와이제이 파트너스가 행사 총괄 및 제작 진행을 맡았다.
[김수경 기자 news@fashionmk.co.kr/사진=티브이데일리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