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1회 패션 크라우드 챌린지 페스티벌’ 디자이너 톱3 런웨이 메이크업 [FCC 2016]
- 입력 2016. 01.12. 22:47:17
- [상해 (중국)=시크뉴스 김수경 기자] 12일 저녁 7시(이하 현지 시각) 중국 상해 히말라야센터에서 ‘제 1회 패션크라우드 챌린지 2016 페스티벌’(이하 FCC)이 열렸다.
전 세계 각국에서 참여한 패션 디자이너들 중 크라우드 평가 시스템을 통해 톱3로 뽑힌 디자이너들은 글로벌 대중들의 눈을 사로잡은 만큼 감각적인 런웨이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공동 3위를 차지한 일본 디자이너 나카시마 아츠시(Nakashoma Atsushi)와 한국 디자이너 이동기는 남자 모델은 포마드 헤어로, 여자 모델은 스트레이트 헤어 스타일로 시크한 놈코어 뷰티를 선보였다.
2위를 시상한 영국 출신 디자이너 헤미카(HEMYCA)는 과한 컬러의 사용을 자제하는 대신 사랑스러운 코럴이나 핑크 컬러로 포인트를 준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헤어는 시크한 로우 포니테일로 도시 여성들이 데일리 뷰티 룩으로 활용해도 손색없는 세련된 룩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영예의 1위를 차지한 러시아 출신 디자이너 갈리나 드로드(Galina Drozd)의 런웨이에서는 미디움 길이의 스트레이트 금발, 레이어 커트, 매니시 커트 등 다채로운 헤어 스타일링이 돋보였다. 금빛 의상과 어울리는 골드 헤어 밴드로 포인트를 준 업두 헤어 스타일 또한 런웨이의 화룡점정을 장식했다.
한편 'FCC 2016 페스티벌'은 브릭앤과 아시아경제, 티브이데일리, 스포츠투데이, 시크뉴스가 공동으로 주관하는 첫 번째 월드 패션 페스티벌이다. 앙띠브 주식회사 한결(대표 용운)이 협찬을, 와이제이 파트너스가 행사 총괄 및 제작 진행을 맡았다.
[김수경 기자 news@fashionmk.co.kr/사진=권광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