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EXID, 데일리로 활용하기 좋은 K-뷰티 룩 [FCC 2016]
입력 2016. 01.13. 20:16:36

'씨스타' 소유, 보라, 다솜, 'EXID' 솔지

[상해(중국)=시크뉴스 김수경 기자] 지난 12일 저녁 7시 중국 상해 히말라야센터에서 열린 ‘제 1회 패션크라우드챌린지 2016 페스티벌(이하 FCC)’에 씨스타와 EXID가 출연했다.

‘FCC 2016 페스티벌’의 흥을 돋우기 위해 대세 한류돌로서 K-팝 공연을 펼친 씨스타와 EXID는 데일리 룩으로도 활용하기 좋은 세련된 메이크업과 헤어 스타일을 선보였다.

EXID 솔지는 눈이 한층 깊어 보이면서도 발랄해 보이는 아이 메이크업으로 무대 위에서 더욱 빛났다. 눈매를 입체적으로 연출하고 싶다면 솔지처럼 브라운 컬러 아이섀도로 그러데이션 해 음영을 준다. 눈 앞머리 애교살 부분에는 골드 펄을 발라 화려하고 귀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씨스타 소유는 레드 그러데이션 립으로 고혹적이고 섹시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소유의 레드 립을 따라하고 싶다면 컨실러 등으로 입술 외곽을 깨끗이 정리한 후, 연한 핑크 립스틱을 바른 후 레드 립스틱을 입술 안쪽부터 바르면 된다. 면봉으로 입술 외곽쪽을 살살 스머징하면 완성이다. 립스틱에 유분기가 많다면 티슈로 한번 누르면 된다.

보라와 다솜은 밋밋할 수 있는 긴 기장 머리와 중간 기장 머리에 자연스러운 S컬을 넣어 변주를 꾀했다. 매일 보는 머리 스타일이 지겹게 느껴진다면 추천할 만한 뷰티 룩이다. 보라는 앞머리 위주로만 웨이브를 넣어 손쉽게 여성스러운 매력을 배가했다. 소유는 정수리부터 롤 브러시로 드라이해 볼륨을 살렸다.

한편 'FCC 2016 페스티벌'은 브릭앤과 아시아경제, 티브이데일리, 스포츠투데이, 시크뉴스가 공동으로 주관하는 첫 번째 월드 패션 페스티벌이다. 앙띠브 주식회사 한결(대표 용운)이 협찬을, 와이제이 파트너스가 행사 총괄 및 제작 진행을 맡았다.

[김수경 기자 news@fashionmk.co.kr/사진=권광일 기자]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