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민, ‘믿고 보는 뷰티 멘토’가 집에서 피부를 관리하는 법
입력 2016. 01.25. 09:36:42

김정민

[시크뉴스 김수경 기자] 뷰티 프로그램에서 MC로 활약하며 쌓은 해박한 뷰티 지식으로 ‘뷰티 멘토’로 거듭난 김정민의 피부 관리 팁이 눈길을 끈다.

김정민은 한 여성 잡지와의 인터뷰를 통해 뷰티 멘토답게 전문적인 각질 케어와 클렌징 법을 밝혔다.

김정민은 “필링과 피지 케어에 신경을 많이 쓰는 편이다. 각질 제거를 할 때에는 스크럽 제품을 사용하지 않고 토너나 에센스 타입을 일주일에 1~2번 사용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고 있다. 혹은 에센스나 크림처럼 바르고 자면 미세한 각질을 제거해주는 제품이 편리하고 순해 애용한다”고 공개했다.

피부가 예민해 스크럽 제품이 부담스럽거나 바빠서 각질 제거할 시간이 없다면 김정민처럼 슬리핑 필링제를 이용하는 것이 좋다.

김정민은 또 부분 클렌징으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다고 전했다. 눈가와 입가를 전용 리무버로 닦는 것은 물론이고, 볼이나 코와 같이 피지가 올라오거나 깔끔하게 해야 할 부위에는 클렌징 밤이나 오일을 사용한다. 부분 클렌징을 하고 난 뒤 나머지 부위는 워터 타입의 클렌징 제품을 이용해 닦아낸다. 이렇게 한 부위에 여러 제품이 닿지 않게 세안해 순하게 클렌징하는 것이 김정민의 클렌징법이다.

[김수경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이미화 기자]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