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 2016’ 이하늬, 이색공약 펼쳐 “실검 1위하면 MC들과 춤출 것”
입력 2016. 02.03. 13:32:03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케이블TV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6’의 MC 이하늬가 이색 공약을 펼쳤다.

3일 첫 방송되는 ‘겟잇뷰티’에서는 ‘2016년 뷰티 트렌드 공개’를 주제로 MC 이하늬 김정민 황민영과 스페셜 MC 소녀시대 효연이 최신 뷰티 정보를 전한다. 특히 효연은 파우치 속 비밀 뷰티 아이템을 공개하며 아이돌 메이크업의 실체를 가감 없이 공개할 계획이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영상(tvcast.naver.com/v/726757)에서는 ‘겟잇뷰티’ 키워드가 실시간 검색어 1위를 달성하면 지키겠다는 3MC들의 공약이 담겨있다. 먼저 황민영은 “꽃과 뷰티 애장품을 모아서 추첨을 통해 선물로 드리겠다”고 전했고 김정민은 “큰맘 먹고, 핫보디를 만들 수 있는 운동기구를 추첨을 통해 쏘겠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이하늬는 “토미하우스에서 다른 MC들과 함께 덩실덩실 춤을 추겠다”고 약속했다. 이어 이들은 공약이 꼭 실천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겟잇뷰티 실검 1위 도와주세요”라고 외쳐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첫 방송에서는 정샘물 김활란 등 대한민국 톱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출연해 2016년 새로운 메이크업 트렌드를 전하고, 온라인에서 뷰티 크리에이터로 활약하는 소영 레오제이 리아유가 스튜디오에 직접 나와 맑은 사과 메이크업 등 새로운 뷰티 트렌드를 제시한다.

제작진은 “올해 뷰티 트렌드를 조명하며 많이 기다리셨을 ‘겟잇뷰티’ 시청자들의 기대에 부흥하고자 한다. 새 얼굴인 스페셜 MC 효연과 온라인에서 일상 속 뷰티 노하우를 전하는 소영 레오제이 리아유의 활약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겟잇뷰티’는 2034 여성들이 열광하는 대한민국 대표 뷰티 프로그램. 지난해 메이크업, 음식, 운동 등 여성들의 뷰티 관심사를 적극 반영한 토탈 뷰티쇼로 거듭나며 뜨거운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올해 ‘겟잇뷰티 2016’에서는 이하늬 김정민 황민영이 MC로 활약하며 ‘당신을 바꿔줄 뷰티 습관’이라는 슬로건에 ‘놀이처럼 즐거운 뷰티’라는 뜻을 더해 뷰티와 함께하는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오늘(3일) 밤 9시 온스타일에서 방송.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온스타일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