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설 연휴,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김효진 ‘스트로빙 메이크업’ 리얼팁
- 입력 2016. 02.06. 14:17:49
- [매경닷컴 시크뉴스 김수경 기자] 설 연휴에 어떤 메이크업을 할지 고민된다면, 과하게 힘을 주지 않고도 사랑스럽게 연출이 가능한 김효진의 뷰티룩을 눈여겨 볼 만하다.
김효진
김효진은 지난 3일 ‘김활란 뮤제네프’ 청담 부띠끄점 오픈 행사에 은은하고 사랑스러워 보이는 스트로빙 메이크업을 하고 참석했다.
양볼에는 핑크 컬러 크림 블러셔를 볼 중앙 부분에 펴 발랐다. 베이크드 타입 하이라이터를 T존에 바르고, 동일한 타입의 섀딩을 턱 부분에만 가볍게 터치해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고급스러운 음영이 빛났던 김효진의 눈매는 베이지 브라운 아이섀도를 베이스로 바른 뒤, 더 짙은 브라운 아이섀도를 블렌딩해 표현한 것이다. 아이라인은 블랙 리퀴드 라이너와 브라운 젤 라이너로 점막을 꼼꼼히 메꿔 그렸다. 언더라인에도 브라운 펜슬 아이라이너를 그려 위에 그린 아이라인과 자연스럽게 연결시켰다. 언더라인 앞머리 부분에 미세한 펄이 든 베이지 아이섀도로 포인트를 준 후, 마스카라로 마무리했다.
입술에는 나스의 레드 립스틱 맨헌트 컬러를 안쪽부터 바른 후, 립글로스 살라망카 컬러를 입술 전체에 가볍게 발라 사랑스러운 혈색을 부여했다.
[김수경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권광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