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하늘 이솜, ‘좋아해줘’ OST 녹음 중 다정하게 찰칵 ‘달달’
입력 2016. 02.18. 09:32:16
[시크뉴스 이보라 기자] 배우 강하늘과 이솜의 다정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18일 CJ E&M 측은 공식 인스타그램에 “강하늘. 미담머신. 좋아해줘. 라디오스타 끝. 잘자요. 사진은 ‘좋아해줘’ 뮤비 노래 녹음 인증샷 with 이솜”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영화 ‘좋아해줘’ MV 노래 녹음 중 다정한 포즈를 취한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강하늘과 이솜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두 사람은 영화 속 모습처럼 풋풋하고 달달한 케미를 자랑하고 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모은다.

[이보라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CJ엔터테인먼트 인스타그램]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