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세스 캅2’ 김성령, 카리스마 여형사 메이크업 미리보기 [드라마 STYLE]
- 입력 2016. 03.04. 18:28:06
-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SBS 드라마 ‘미세스 캅2’이 화제를 모으는 가운데 여주인공 김성령의 색다른 형사 메이크업이 주목된다.
4일 공개된 ‘미세스 캅2’ 예고편에는 40대 후반이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을 정도로 화려한 미모를 뽐내는 김성령의 모습이 담겨져 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강탈한다.
영상 속 김성령은 오렌지 브라운 컬러 헤어의 보브컷 스타일로 도도한 여형사의 캐릭터를 표현해내고 있다. 얼굴 앞선으로 올수록 길어지는 레이어드 커트로 에너지가 넘치는 그녀의 활약상을 엿볼 수 있게 한다.
메이크업 역시 여기에 어울리는 모던한 분위기로 연출했다. 매트한 그레이톤의 음영 섀도를 발라 깊이감을 주고 점막 위아래를 꽉 채워 그려 강렬한 세미스모키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여기에 속눈썹을 화려하게 강조해 아찔하고 도도한 눈매를 완성했다. 입술은 헤어 컬러와 어울리는 누드 베이지 색상을 선택해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표현했다.
또한 세련된 느낌이 가득한 청록색 스퀘어 네일을 영상 말미에 살짝 드러내 드라마 속 김성령이 얼마나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보여줄지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SBS 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