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데이 ‘로맨틱 데이트’ 모든 것 ‘하트∙핑크’ 방정식 [젤네일 스틸러]
입력 2016. 03.09. 17:53:28
[매경닷컴 시크뉴스 임소연 기자] 화이트데이가 코앞으로 다가오면서 남자친구 혹은 썸남과의 로맨틱한 데이트를 은근히 기대하는 여자들이 많을 터다.

헤어, 메이크업은 물론 손끝까지 사랑스럽게 연출한다면 그 남자의 애정공세를 받는 것은 시간문제이다. 이날만큼은 진부할 수 있는 하트와 핑크 컬러에 집중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지나치게 발색력이 좋은 형광 핑크 대신 크리미한 분홍빛으로 손톱을 꼼꼼하게 칠하는 것이 먼저이다. 이때 손톱 전체를 분홍빛으로 물들이는 대신 화이트나 크림 컬러를 몇몇 손톱에 추가하면 컬러 밸런스를 맞추기 수월하다.

그런 다음 전문가의 손길을 빌려 얇은 붓을 사용해 섬세한 하트 모양을 그리거나 하트 모티프의 비딩 장식을 손톱 전체에 고루 붙이면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완성할 수 있다. 이때 하트가 한쪽 방향으로 쏠리지 않게 붙이는 것이 세련된 젤네일을 연출하는 기본 팁이다.

포인트를 더하고 싶다면 글리터리 젤네일을 손톱 끝에만 라인 장식으로 넣어주거나 손톱이 매트해 보일 수 있는 제품으로 마무리하는 것도 좋다.

한편, 손톱을 네모난 형태로 다듬으면 하트 패턴 특유의 유치할 수 있는 느낌을 차분하게 중화시킬 수 있다.

[임소연 기자 news@fashionmk.co.kr/사진= 권광일 기자, 엘루씨네일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