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 국내 활동 첫 시동…‘뷰티바이블’ MC 발탁
입력 2016. 03.17. 10:05:58
[시크뉴스 김지연 기자] 소녀시대 전 멤버 제시카가 뷰티 프로그램 ‘뷰티바이블 2016 S/S’ 새 MC로 나선다.

케이블TV KBS드라마 측은 17일 “제시카를 ‘뷰티바이블 2016 S/S’(이하 ‘뷰티바이블’) 새 얼굴로 영입했다”고 밝혔다.

‘뷰티바이블’을 이끌어갈 제시카는 보다 살아있는 생활밀착형 뷰티 정보와 온오프라인을 망라한 프리미엄급 뷰티 비법을 철저한 검증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새롭게 단장한 ‘뷰티바이블’에서는 다양한 뷰티 전문가들의 신뢰도 있는 돌직구 뷰티 토크는 물론 일반인 모델의 현장 뷰티 시연이 이뤄질 계획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제시카의 MC 영입과 관련해 ‘뷰티바이블’ 제작진은 “한국은 물론 해외에서도 패션 뷰티 워너비로 각광받고 있는 제시카야 말로 신개념 뷰티 프로그램 ‘뷰티바이블’ MC로 적격이라 판단했다”며 “해외의 뷰티 트렌드는 물론 제시카만의 차별화된 뷰티 노하우를 생생히 전달하여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뷰티 프로그램 첫 단독 MC를 맡게 된 제시카는 “오래 전부터 뷰티에 관심이 많아 이번 ‘뷰티바이블’의 MC가 되어 너무나 기쁘고 설렌다. ‘뷰티바이블’을 통해서 시청자 분들께 정확한 정보들을 알려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는 각오를 밝혔다.

‘뷰티바이블’의 뷰티 멘토로는 평소 ‘뷰티 매니아’로 소문이 자자한 레인보우 재경이 합류해 MC 제시카와 호흡을 맞추며 알짜배기 뷰티 시크릿을 전수할 예정이다.

‘뷰티바이블’은 다음 달 2일 오후 7시 KBS드라마 채널을 통해 첫 방송된다.

한편 제시카는 지난 달 29일 타일러권이 대표로 재직 중인 코리델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해 본격적인 국내 활동을 알렸으며 현재 솔로 활동을 준비 중이다.

[김지연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시크뉴스 DB]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