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6 F/W 헤라 서울패션위크’ 아모스, 백스테이지 헤어 공식 후원
- 입력 2016. 03.21. 10:22:22
-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2016 F/W 헤라 서울패션위크(HERA Seoul Fashion week)’의 백스테이지 헤어 스타일을 담당할 브랜드가 공개됐다.
오는 22일 화요일부터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개최되는 ‘2016 F/W 헤라 서울패션위크’의 백스테이지 헤어를 살롱 전문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이 공식 후원한다. 총 60여 컬렉션의 백스테이지 헤어 스타일링을 담당, 2016 F/W 헤어 트렌드를 미리 제안하는 전문적인 브랜드로 입지를 공고히 다질 예정이다.
더세컨 한오, H&K 양은경, 디바이수성 수성, A컨셉살롱 한정아, 헤움 양은정, 마끼에 고준영, 라엔뜨레 황상윤, 멥시 서윤 그리고 아모스프로페셔널 콘셉트 살롱 살롱에이와 아모스프로페셔널 팀 아모스 크리에이터 총 10개 브랜드 살롱과 오민 아트디렉터까지 참가해 백스테이지 헤어 스타일링을 담당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트렌드를 선도하는 브랜드로써 국내 헤어 산업 발전을 위해 다양한 시도를 지속할 것”이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프로가 만드는 스타일의 실현, 순간을 의미하는 ‘스타일 익스프레션 바이 프로페셔널’의 브랜드 콘셉트를 더욱 확고히 다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아모스프로페셔널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