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인사이더] 트와이스 ‘CHEER UP’ M/V 9인9색 ‘개성 톡톡’ 헤어 컬러
- 입력 2016. 04.25. 09:06:29
-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걸그룹 트와이스의 2번째 미니앨범 ‘PAGE TWO’ 타이틀 곡 ‘CHEER UP’ 뮤직비디오가 40만뷰를 달성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트와이스의 헤어스타일 변화가 덩달아 주목된다.
이번 앨범을 통해 9인9색의 톡톡 튀는 모습으로 돌아온 트와이스는 한층 더 세련된 스타일로 멤버들 개개인의 매력을 찾아냈다. 특히 지난 앨범에 비해 한층 다채로워진 헤어 컬러로 각자의 개성을 극대화시킨 점이 눈길을 끈다.
사나는 밝은 탈색머리로 이국적이고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쯔위는 신비로운 카키빛 헤어로 변신해 비현실적인 인형 미모를 뽐냈다.
다현은 깜찍한 사과머리로 깜찍 발랄한 소녀의 모습을 완성했다. 지효는 청순한 시스루 뱅에 내추럴 웨이브를 더해 여성스럽고 성숙한 매력을 드러냈다.
채영은 세련된 레드컬러의 보브컷으로 도도하고 섹시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미나는 쇄골까지 오는 미디움 헤어로 성숙한 여성미를 풍겼다.
모모는 당고머리에 일자로 연출한 뱅 헤어를 매치해 귀여운 느낌을 강조했다. 나연은 긴 흑발머리로 청순하고 깜찍한 매력을 드러냈다. 정연은 두상을 강조한 머쉬룸 헤어로 걸크러쉬의 진수를 보여줬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CHEER UP’ 뮤직비디오 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