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파이어 탐정’ 이청아, 첫사랑vs뱀파이어 1인2역 반전메이크업 [드라마 STYLE]
입력 2016. 05.12. 14:31:20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OCN ‘뱀파이어 탐정’에서 압도적인 존재감을 뽐내고 있는 이청아의 메이크업이 주목된다.

지난 8일 방송된 ‘뱀파이어 탐정’에서 이청아는 뱀파이어가 된 사연을 그리며 극과 극 캐릭터 열연을 펼쳤다. 뱀파이어가 되기 전부터 사랑했던 이를 향한 처연한 순애보를 드러내 안타까움을 더한 것. 사랑스러움과 서늘한 분위기를 오가는 반전매력이 담긴 메이크업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 청순미 가득, 스무살 첫사랑 메이크업

이청아는 한 듯 안한 듯 은은한 핑크빛 메이크업으로 청순한 첫사랑의 모습을 표현했다. 피치 컬러 섀도를 아이홀 전체에 발라주고 눈 밑 언더 부분 애교살에도 살짝 발라 밝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 눈동자의 색깔과 비슷한 초콜릿 컬러의 마스카라를 이용해 위쪽 속눈썹과 아래쪽 속눈썹에 가볍고 자연스럽게 발라주어 또렷한 눈매를 만들었다.

◆ 서늘한 매력, 뱀파이어 메이크업

그녀는 전체적으로 또렷한 라인을 강조한 뱀파이어 메이크업으로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창백한 피부 톤을 위해 원래 피부톤보다 한 톤 밝은 톤의 파운데이션을 발랐다. 버건디 컬러의 아이라이너로 아이라인을 메꿔주고 붉은 컬러의 섀도를 아이홀과 언더 부분에 발라주어 강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눈매를 연출했다. 마지막으로 붉은 컬러의 립스틱을 입술에 가볍게 바르고 그 위에 진한 레드 컬러의 틴트를 덧발라 강렬하게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OCN 제공, ‘뱀파이어 탐정’ 화면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