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겟잇뷰티’ 아이돌 메이크업 대회, ‘프로듀스 101’ 윤채경 外 20명 참가
- 입력 2016. 06.01. 11:45:57
-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1일 방송되는 케이블TV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6’(이하 ‘겟잇뷰티’)에서 제 1회 아이돌 메이크업 대회가 열린다. 아이돌계 뷰티 유망주로 알려진 이들이 한자리에 모여 오직 메이크업 기술만으로 최고의 아이돌 뷰티 퀸을 선발한다.
이날 방송되는 ‘아이돌 메이크업 대회’에는 가수 박보람, ‘프로듀스 101’ 출신 윤채경, 기희현, 황인선, 스피카의 양지원, 박나래, 애프터스쿨 가은, 다이아걸스의 수아, 연아, 밍스의 시연, 지유, 와썹의 다인, 나다, 2EYES의 다은, 다솜, 포텐의 히오, 윤, 샤넌, 안다, 앤씨아까지 총 20명의 아이돌이 출연해 치열한 승부를 벌인다.
이들은 이하늬 팀과 김정민 팀으로 나뉘어 두 번의 대결을 진행한다. 이긴 팀에서 고득점을 획득한 TOP3를 선정해 파이널 미션을 거쳐 최종 우승자가 선발된다.
팀원 10명이 하나의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10인 릴레이 메이크업 대결, 10분만에 완성하는 시선강탈 무대 메이크업 대결, 막 찍어도 예술이 되는 화보 메이크업 대결까지 단 한 명의 ‘아이돌 뷰티 퀸’ 자리를 놓고 흥미진진한 서바이벌이 펼쳐진다.
‘겟잇뷰티’ 담당 한리나 PD는 “뷰티에 소질이 있는 아이돌 금손들을 모아 대결을 하면 재미도 있고, 시청자에게 유용한 뷰티팁을 많이 알려드릴 수 있을 것 같아 아이돌 메이크업 대회를 개최하게 됐다”고 기획의도를 밝혔다.
‘겟잇뷰티’는 2034 여성들이 열광하는 대한민국 대표 뷰티 프로그램이다. 매주 수요일 밤 9시 온스타일 방송.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CJ E&M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