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응답하라 셀럽뷰티] EXID ‘엘라이’ MV 속 ‘아이 메이크업 포인트’ 전문가의 리얼팁
- 입력 2016. 06.01. 13:22:24
- [매경닷컴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걸그룹 EXID ‘L.I.E(엘라이)’ 뮤직비디오 속 메이크업이 공개됐다.
EXID의 첫 정규 앨범 ‘Street(스트리트)’의 타이틀곡 ‘L.I.E(엘라이)’ 뮤직비디오에서 멤버들은 각기 다른 5명의 호텔 직원으로 변신했다. 이들은 감각적인 영상과 어우러지는 세련되고 차분한 메이크업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들의 메이크업을 담당한 알루의 서아 실장은 멤버들의 개성을 구분짓는 다양한 아이 메이크업의 포인트를 밝혔다.
◆ LE, 다크한 섀도와 깔끔한 블랙라인
펄이 전혀 없는 적빛의 다크 브라운 칼라 섀도와 블랙라인으로 깔끔하게 눈매를 표현했다. 입술은 의상에 따라 매번 바뀌며 뮤직비디오에서는 핑크퍼플 칼라를 사용했다.
◆ 하니, 길고 올라간 아이라인
단발 헤어스타일과 아이라인에 초점을 맞춘 메이크업이다. 길고 올라간 아이라인을 강조하되 입술은 누드톤으로 발라 최대한 힘을 뺐다.
◆ 혜린, 귀엽고 동그란 눈매
동그란 눈매를 만들기 위해 위아래 속눈썹에 포인트를 줬다. 입술은 자두같이 표현해 귀여운 느낌을 배가했다.
◆ 정화, 부드럽고 그윽한 분위기
원래 가지고 있는 얼굴의 장점을 십분 활용했다. 눈에 음영감을 많이 주고 전체적인 칼라 톤을 적 브라운으로 잡아 본연의 눈매를 살렸다.
◆ 솔지, 화려한 언더라인
적브라운 컬러의 섀도로 눈매를 만든 뒤 언더라인 속눈썹을 디테일하게 살려 눈을 돋보이게 했다. 장미물을 머금은듯한 입술표현으로 마무리했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L.I.E(엘라이)’ 뮤직비디오 화면 캡처]